Fascination About 최상위노출

“대웅전에 금은으로 조성한 불상이 있어도, 지금은 길마저 끊어져 찾아오는 사람들이 적다” 라고 하였다. 또한 후대의 인물인 미수 허목의 에도 소요사에 대한 언급이 전하고 있다. 조선조 숙종대 활동하던 허목의 에 의하면, “산중에 들어가면 소나무, 단풍나무, 철쭉나무가 많다. 궁터 남쪽에는 산의 암벽이 극히 높고 험한데 최상에는 백운대가 있다. 이곳에서 내려오다 보면 폭포가 있는데 높이가 아홉 길이나 된다.

아주 연약하게 생겼으나 번식력은 매우 강하여 어느 곳에서나 잘 자란다. ③ 분포-동두천시 소요동, 안흥동, 광암동 ④ 용도-식용, 관상용, 약용

단모음 체계도는 학자 간 다소 차이가 있으나 표준어에서는 다음과 같은 체계를 인정하고 있다.

생연동 못골에 있는 남양 홍씨 묘역 앞 부분에 위치한다. 유물산포지는 현재 민가 가 자리잡고 있는 곳과 남양 홍씨 묘역 그 리고 보호수로 지정된 은행나무 사이의 경 작지 일대에 해당한다. 보호수 주위에 유 물이 집중적으로 산포되어 있으며 수습되 는 유물은 와편과 자기편 등이다.

당나라 현장이 번역한 반야바라밀다 심경에 대한 주석서이다. 이 책은 법장의 반야심경약소에 송나라 중희의 현정기를 붙인 것을 교정하여 국역한 책이다. 권수에 금강경심경전도 함께 있는 것으로 보아 금강경과 함께 간경도감에서 간행한 것임을 알 수 있다. 또한 권말에 있는 한계희의 발문으로 보아 왕명을 받아 효령대군과 함께 고승의 도움을 받으며 교정하고 국역한 것임을 알 수 있다.

동두천에서 연천 방면으로 진행하면 캠프 캐슬이라는 미군부대가 나온다. 이 미 군부대에 조금 못미처 창말로 진입하는 입구가 있다.

고려시대 말기의 것으로 추정되는 석불좌상(石佛坐像)으로, 일설에는 이곳이 조선 조에 폐사된 대찰 회암사의 아홉 암자 중 한 암자가 있던 곳이라고 전하고 있다. 마을 지명이 탑동으로 유래된 것도 바로 이곳에 탑과 석불이 상당수 자리

③ 분포-동두천시 산지 전역 ④ 용도-관상용, 어린 잎을 나물로 먹으며 민간 에서 거담의 약재로 쓰인다.

식물의 줄기에는 몹시 질기고 억센 가시가 많이 붙어 있어 숲 속에 들어갔다가 긁히면 몹시 click here 아프고 따갑다. 그러나 이 질긴 줄기로 천연 섬유 로 사용되나 농가에게는 들에서 자라는 흔한 잡초이다.

녹색도시 시민의 쉼터 푸른 신천 만들기 추진, 푸른 도시 조성,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

북부 화강암지대는 경기도의 서울 부근 관악산·소래산을 기점으로 포천·김화군을 지나 금강산 서북을 거쳐 통천군에 이른다.

③ 분포-동두천시 전역의 논과 밭 근처 ④ 용도-줄기의 껍질은 섬유로, 열매는 고미 건위제로, 식물 줄기는 이뇨제로 쓰인다.

③ 분포-동두천시 지행동, 광암동 ④ 용도-어린 순을 식용하며, 민간에서 충독에 약재로 사용한다.

하나는 매(買) 또는 미(米)라는 이두(吏讀)로 표현된 고대 우리말인데 이는 . . . . 마홀(馬忽), 매성(買省), 미추홀(味鄒忽), 관미성(關彌城) 등의 고대 지명에 나타 나는 마(馬), 매(買), 미(味), 미(彌) 등의 지명으로 이는 강(江) 또는 하천(河川)을 뜻한다. 그렇다면 내을매(內乙買) 또는 내이미(內尒米)는 내을(內乙), 내이(內尒)를 접두사로 가진 하천(河川), 즉 내을천(內乙川), 내이천(內尒川)이라는 하천, 강 지역을 의미하게 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